간판 없이도 인기폭발!!🌟..원도심에서 30년간 사랑받는 수선실 이야기🪄
오랜 시간 동안 간판 없이 원도심에서 사랑받아 온 수선실이 있습니다.
간판도 전화번호도 없지만 30년을 한 곳에서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사장님의 실력 덕분이죠
원도심이 최고 번화하던 20년 전에는 6명의 직원들이 하루 종일 작업해도 일손이 모자랄 정도로 최고 전성기를 누렸지만, 인근 옷 가게가 모두 문을 닫으며 지금은 사장님만 남아서 모든 작업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사장님은 모든 주문을 받아들일 수 없을 만큼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
이곳을 찾는 단골들은 물론! 고객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전해진 좋은 평판 덕분에, 새로운 손님들까지도 지속적으로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해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
( 대학 쪽에서 오는 엄청난 양의 제복 주문조차도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래요 😅 )
문에 적힌 '수선실'이 이곳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단서! 💖
- 운영시간 : 월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연락처 : 061-242-4636
- 위치 : 전남 목포시 호남로64번길 36 – 헬레나 옷가게 건물
( 유후 스튜디오와 헬레나 옷가게 사이로 이어진 작은 골목길을 들어오면 찾으실 수 있어요🪄)
수선실 안에는 지금도 당시 사용하던 손때 묻은 도구들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크기가 맞지 않는 청바지부터 코트, 명품 의류까지, 수선이 필요한 모든 옷이 여기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요.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변형하는 리폼도 가능합니다.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패션🌿이 새로운 사회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
옷장 속 잠들어 있는 옷을 리폼해 자기만의 멋을 찾는 동시에 지구를 위한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멋진 기회거든요.
여러분도 수선실에서 🌍 지구를 위한 스타일 변신, 어때요?